쭈뇽희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쭈뇽희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쭈뇽희
리뷰3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7
성수 우동집에서 정식을 선택하면 밥으로 유부초밥을 선택 할 수 있는데 일반을 골랐어요 저는 우부초밥의 새콤한 맛을 좋아해서 그런가 올라가는 고명이 새콤한게 아니면 일반 유부초밥이 낫더라고요 김밥처럼 뭐든지 넣어먹을 수 있는게 유부초밥인데 잘 못 하면 맛을 헤치는 경우가 있어서 일반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