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댁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풀무원 숙주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17
점심 식사로 먹은 숙주나물이에요.^^
숙주를 살짝 데쳐서,
잘게 찢은 게맛살과 채썬 당근, 송송 썰은 파, 마늘을 듬뿍 넣어서 함께 버무려 놓으니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참깨와 참기름도 듬뿍 넣어서 고소하고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밥 위에 살짝 얹어서 비벼 먹으니 참 맛있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15kcal
풀무원숙주나물
4.9(리뷰 123개)
·식단기록4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