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공쥬님의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바비공쥬님의 닭가슴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비공쥬
리뷰1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18
로메인상추와 루꼴라의 조화가좋음~ 올리브유에 발사믹으로 드레싱을 곁들었어요~ 닭가슴살은 후추맛이 닭비린내를 잡아줌~ 토마토와 오이도넣어서 식감이 좋았어요~ 칼로리도 적고 포만감은 충분한데 맛도 굿!
다이어트식으로 아주좋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67kcal
닭가슴살 샐러드
4.9(리뷰 141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