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12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니12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니12
리뷰5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18
하룻밤 콩 불리고 삶아 갈 필요없이 첨가물없는 100% 두유, 볶은땅콩, 두부, 참깨를 믹서에 휘리릭 갈기만하면 맛난 콩국물이 완성됩니다.
일반 콩물보다 담백하고 엄청 고소해요.
오이, 파프리카, 삶은 달걀을 곁들이면 간단한 점심한끼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