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89228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89228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89228
리뷰62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8
시어머니가 직접 갈아주신 진하고 고소한 콩국물에 탱글한 면발이 어우러진 여름철 별미. 부드럽고 담백한 콩국물은 한입만 먹어도 고소함이 입안 가득 퍼지며, 시원한 얼음과 아삭한 오이가 더해져 청량감을 높여줍니다. 쫄깃한 면발과 고소한 국물은 찰떡궁합. 삶은 달걀까지 곁들여져 든든함까지 갖춘 한 그릇. 더운 날 잃었던 입맛을 되찾아주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의 콩국수~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