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067님의 단호박튀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067님의 단호박튀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067
리뷰176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6.18
뷔페나 음식점에 가면 쪼끔은 살이 찌겠지만 저는 튀김을 빼놓을수 없을 정도로 최애음식이랍니다ㆍ
단호박과 고구마를 곁들인 고소하고바삭바삭한 튀김 한 접시를 조미간장에 찍어서 게눈 감치듯이 넘넘 맛나게 후딱 먹었습니다ㆍ
잠시리도 몸무게는 잊을수있어요ㆍ
#일반식 #점심

100g(100g)
195kcal
단호박튀김
4.9(리뷰 89개)
·식단기록28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