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향님의 명란젓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운대향님의 명란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운대향
리뷰37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8
무염 명란젓을. 얇게 썰어 잘게썬 잔파를
얹고 그위에 고추가루도 뿌리고
깨소금도 뿌리고 참기름을 뿌려 먹으면
고소하고 감칠맛이 정말 좋다
뜨거운 밥에 양념된 명란젓을
얹어 먹으니 너무 맛있어서 밥한공기가
금방 없어지는것 같다
특별히 요리하지 않아도 반찬하나 뚝딱이다
#일반식 #점심

1종지(15g)
18kcal
명란젓
4.8(리뷰 122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