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겨울님의 용과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봄겨울님의 용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겨울
리뷰382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18
용과를 사서 잘라먹었어요. 손질이 간편하고 보관하기도 좋아서 가끔 사먹고있습니다. 당이 높지않은 과일이라 부담없이 먹을수있는것같아요. 칼로 듬성듬성 썰어서 껍질을 손으로 벗겨먹으면되서 편리합니다. 밍밍한듯한데 아주 살짝 단맛이 있어요.
#혈당관리식 #아침

100g(100g)
51kcal
용과
4.7(리뷰 162개)
·식단기록705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