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린린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선수린린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선수린린
리뷰9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18
당뇨 전단계에 있어 평소 식단관리에 신경을 많이 써는편인데 순수국산콩으로 만든 콩국수랑 얼큰순두부를 남편과 점심으로 먹었음.식사전 제공된 콩물은 정말 진하고 고소하고 단백하기까지 했음.반찬과 함께 제공된 김치비지찌개 역시 옛날 할머니 손맛그대로 였음.건강식으로도 혈당관리식으로도 어쩜 다이어트식으로도 강력 추천하고 싶다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