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737592님의 앙버터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737592님의 앙버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737592
리뷰263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8
소금빵도 맛있는데 더 맛있는 소금빵이 있다? 있습니다😆❤️ 앙버터 소금빵이죠. 버터가 두툼하게 들어있어 고소함과 풍미가 두배 세배로 변신해요. 버터가 입안에서 살살 녹으면서 팥과의 조화로움이란🫶 아메리카노 한잔이면 부러울게 없어지는 맛이랍니다.
#일반식 #간식

1회(200g)
674kcal
앙버터
4.9(리뷰 84개)
·식단기록623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