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0mmi님의 오리고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k0mmi님의 오리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k0mmi
리뷰209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9
오리고기 햄은 일반 돼지고기 햄보다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입니다. 퍽퍽하지 않고 부드러운 식감이 좋았으며, 짠맛이 강하지 않아 부담 없이 먹기 좋았습니다. 오리고기 특유의 풍미가 은은하게 느껴져 색다른 매력이 있었고,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곁들여도 잘 어울렸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해 간편한 한 끼나 간식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건강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229kcal
오리고기
4.8(리뷰 264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