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6330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6330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6330
리뷰228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시원하고 고소한 콩국수입니다. 뽀얗고 진한 콩 국물 속에 찰진 소면이 정갈하게 담겨 있고, 그 위로 가늘게 채 썬 오리가 고명으로 듬뿍 올라가 있어 보기만 해도 싱그럽고 시원한 느낌을 줍니다. 한 모금 마시면 콩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묵직한 고소함이 부드럽게 입안을 채우고, 쫄깃한 면발과 아삭아삭 씹히는 오이의 청량함이 완벽하게 어우러집니다. 더운 날씨에 입맛을 돋우며 깔끔하고 든든하게 영양을 채우기 좋은 정갈한 별미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