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오뚜기 컵누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6.19
오늘 점심은 간단하게 컵누들로~
요건 매콤찜닭맛인데요. 많이 맵진 않고, 걍,신라면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매콤하면서도 맛이 좋아서 술술 넘어갑니다.
열량이 150킬로칼로리라고 하니,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것 같지만, 배부르진 않아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8.1g)
120kcal
오뚜기컵누들
4.7(리뷰 76개)
·식단기록58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