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96911님의 오뚜기 소시지카레덮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96911님의 오뚜기 소시지카레덮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96911
리뷰6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6.19
소시지카레덮밥은 부드럽고 진한 카레의 풍미에 탱글한 소시지가 더해져 든든한 한 끼로 즐기기 좋았습니다. 달콤하면서도 감칠맛 나는 카레가 밥과 잘 어우러졌고, 소시지의 짭조름한 맛이 전체적인 조화를 높여주어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메뉴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15g)
455kcal
오뚜기소시지카레덮밥
5.0(리뷰 6개)
·식단기록10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