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빛이어라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봄빛이어라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봄빛이어라
리뷰45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19
우육탕면을 먹었다 고개가 물에 들어간 걸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먹게 됐다 여름이다 보니까 차갑게 했고 새콤달콤하게 꼭 내면처럼 했고 여기에 겨자다 놓고 해파리도 넣고 그 다음에 국수면도 노란색으로 넣고 제일 포인트인 소고기를 차게 해서 기름기를 없앤 그 고기를 넣었다 차게 해서 그런 건지 고기가 좀 빳빳하긴 했지만 그래도 국수 양도 많고 고기도 꽤 여러 개 들어가고 해서 배부르게 새콤달콤하게 시원하게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