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사랑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군위사랑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군위사랑
리뷰568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19
오늘은 충청도 당진군 면천면에가서 초원콩국수집의 서리태 콩국수를 한참 기다려서 먹었습니다. 검은콩의 식물성 단백질과 식이섬유와 시원함을 보충하였습니다. 맛은 담백하고 녹진 그지체였습니다. 매일 아침 뽑는 생면이라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