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행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여수행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여수행
리뷰1352
조회수 14 작성일자 26.06.19
여름이면 만들아먹는 콩국수이다.
콩국수를 좋아하니 마음먹고 콩 불려서 삶고.믹셔기에
갈아서 콩국물을 넉넉히 만들어 놓으며 몇끼는 해견해서 좋다
콩을갈을때 잣.아니면 땅콩과 함께 갈면 훨씬 고소하고
마싯는 콩국수가 된다.소금으로 간 잘 마추면 최고의 단백질 덩어리이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