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남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거창남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거창남
리뷰55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단백질 섭취를 매일 해야한다.두부역시 건강식품이다.
두부를 먹기좋게 썰어놓고.양념장을 만들어 두부조림을 만들었다 두부사이에 양념을 골고루 넣어서 약한불에 졸이니 마싯게 잘 졸여져서 잘 먹었다.건강식 두부 여러가지 반찬과 찌개에 넣어먹어도 마싯다.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