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7738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
간식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지니5257738님의 사노핏 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7738
리뷰10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19
애플사이다 구미
입이 심심할때 먹으려고 사놨는데 가끔씩 먹어요
구미라 젤리 먹는 느낌도 나고 소화도 잘된다는 광고를 보고 주문해서 먹었는데 혈당도 착해진다했는데 그다지 효과는 모르겠고 달달하니 맛은 있어서 입이 궁금할때 먹기 좋은거 같아요
#혈당관리식 #간식

1인분(75g)
250kcal
사노핏애플사이다비니더 구미
4.8(리뷰 2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