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보냥이님의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리뷰
아침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잠보냥이님의 레오나르디 화이트 발사믹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잠보냥이
리뷰31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6.20
일반 발사믹보다 훨씬 산뜻하고 투명하면서 깔끔한 단맛이 특징이에요. 맑고 가벼운 액상 식감이라 요리 색을 해치지 않아요. 산뜻하고 청량한 새콤달콤함이 입맛을 돋우고, 식후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는 건강함까지 갖췄어요. 뒷맛도 끈적임 없이 깔끔해서 가벼운 샐러드 드레싱으로 정말 좋아요.
#혈당관리식 #아침

1인분(100ml)
199kcal
레오나르디화이트 발사믹
4.8(리뷰 10개)
·식단기록4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