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네까님의 스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누네까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누네까
리뷰1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0
소고기 스지나베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야채도 다양하게 넣어먹으니
훨 맛있더라구요!
여름이라 시원하게 땡기겠지만
뜨뜻한거 먹으니 땀 쭉 빼고 더 개운해요!
한 번 드셔보세요 >_<
캠핑가서도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은 음식!!!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