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7874님의 동태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7874님의 동태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7874
리뷰103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6.20
제사음식으로 동태전을 부쳤어요.
먼저 잘라놓은 동태에 물기를 제거하고 소금과 후추로 밑간을 하고 30분쯤 지난다음 밀가루 뭍히고 계란물을 씌워서 후라이팬에 노릇노릇하게 지져냅니다.불 강도가 중요한데 센불로 시작해서 약간 익으면 불을 줄여서 뜸을 들입니다.
이 음식은 누구나가 좋아하는 호불호가 없는 음식이고 칼로리도 높지않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58kcal
동태전
4.8(리뷰 307개)
·식단기록7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