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실이네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은실이네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은실이네
리뷰378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비움 반찬에서 구매한 두부멸치조림입니다. 두부조림 좋아하는데 멸치까지 들어가 있어서 더 고소하고 맛있는 것 같아서 자주 먹네요 양념 간이 딱 맞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은실이네
리뷰378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