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197874님의 애호박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197874님의 애호박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197874
리뷰10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6.20
반찬이 마땅하지 않을때 손쉽게 할수있는 애호박전을 소개합니다. 저는 호박을 좀 두껍게 썰어서소금에 절여 수분을 제거한후에 밀가루를 씌우고 계란물에 담궈서 처음엔 센불에 굽다가 약한불로 오래 뜸을 들입니다. 두껍기때문에 한참 가열하고 식감은 아주 아삭아삭한 건강한 음식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43kcal
애호박전
4.9(리뷰 259개)
·식단기록2천+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