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실아빠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토실아빠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토실아빠
리뷰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0
기다리던 콩국수 개시 소식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크림처럼 부드럽고 진한 콩 국물이 일품이네요. 잡내 없이 깔끔하고 고소한 맛이 입안 가득 퍼집니다. 면도 탱글탱글해서 순식간에 한 그릇 비웠어요. 올여름 자주 찾을 듯합니다! 큰집멸치국수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