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텐션님의 오리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이텐션님의 오리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이텐션
리뷰695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6.20
주물럭이나 오리탕집은 가봤는데 이런집은 처음이네요. 오리 한마리를 푹 고아서 살을 발라내고 부추,양파 초무침과 상추에 싸먹고 뼈를 곤 육수는 찰밥을 넣어서 푹 끓여 먹는 방식이에요.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보약먹는 기운이에요.
국물은 무한리필 된다고 많이 먹으라고 하는데 우리는 그리 많이 먹지않아서 한번 리필했어요.
또 가고 싶을만큼 좋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9kcal
오리고기
4.8(리뷰 264개)
·식단기록2.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