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jin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jin님의 양반 쇠고기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jin
리뷰21
조회수 13 작성일자 26.06.20
아침에 급하게 먹을 것이 없을 때도 이용하고 가끔 장염이 걸렸을 때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쇠고기죽이라 고소한 고기의 맛이 살짝 느껴집니다. 바쁜 아침에 죽을 끓이기 힘들고 소고기도 없을 때도 많은데 이 제품 몇개 쟁여놓으면 아주 든든해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87.5g)
165kcal
양반쇠고기죽
4.8(리뷰 49개)
·식단기록2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