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jin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
야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jinijin님의 양반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jin
리뷰21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0
양반 전복죽입니다. 간단하게 전자렌지를 돌려서 데워먹으면 아침이나 야식으로 좋습니다. 밤에 학원 갔다와서 배고파하는 아이 간식으로 주는데 뚝딱 잘 먹습니다. 전복이 크게 들어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잘하게 씹히는 맛이 좋고 165칼로리로 열량이 낮고 부담이 없어 좋습니다
#다이어트식 #야식

1인분(287.5g)
150kcal
양반전복죽
4.7(리뷰 65개)
·식단기록1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