괄목상대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괄목상대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괄목상대
리뷰1577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0
어제 오늘 비도 오고해서 따끈한 국물 음식이 먹고 싶어서 점심에 칼국수를 만들어 먹었습니다. 별다른 재료도 없어서 묵은지로 만들었는데, 칼칼하고 시큼하고 뜨끈한게 오늘 같은 날씨에 딱이었습니다. 해장용으로 먹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간단하게 점심 해결~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