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지맘님의 유부초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지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지맘
리뷰59
조회수 9 작성일자 26.06.20
우엉반찬이 남아서 고기조금 볶고 우엉다져서 유부초밥을 했다.
보텅은 김밥을 주로 먹는데 오늘은 유부초밥을 햤더니 아이들이 잘 먹는다.달콤하고 식감도 좋다.예점엔 유부를 직접 졸여서 해야 됐었는데 요즘은 시판용이 아주 잘 니와서 만들기가 아주 간편히다
우엉.고기가 없어도 소스만으로도 맛이있다.
#일반식 #아침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