롸롸뢋님의 장어초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롸롸뢋님의 장어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롸롸뢋
리뷰1763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0
장어초밥을 먹었다. 부드러운 장어 살에 달콤한 소스가 어우러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었다. 초밥 밥과 함께 먹으니 고소하고 든든했고, 한입 먹을 때마다 감칠맛이 느껴져 맛있게 즐겼다. 특별한 초밥 메뉴를 먹으니 식사 시간이 더 즐거웠고, 만족스러운 한 끼가 된 하루였다. 😊🍣✨
#일반식 #저녁

1개(28g)
46kcal
장어초밥
4.9(리뷰 1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