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ㆍ호호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호호ㆍ호호님의 맛있닭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호호ㆍ호호
리뷰2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회사 조식 ㅋ ㅋ
먹을만 해요 아침 6시20분 부테 직원을 위해 준비힌신
이모님들 감사드립니다
매일먹는 밥반찬이지만 소량으로 기숙사 사는 사람을위해만듬
계란는 본인이 먹을 만큼만 억으면됩니다
조식으로는 영양 맛 좋은것 같습니다
무료로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275g)
400kcal
맛있닭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비맛&퀴노아영양밥
4.6(리뷰 16개)
·식단기록3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