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0035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0035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0035
리뷰20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23
제가 좋아하는 두부조림이요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여기 반찬 좋아해요 두부조림에 멸치가 들어가 있어서 훨씬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5650035
리뷰200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