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천사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원조천사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원조천사
리뷰30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착한가격에. 술안주. 밥 반찬으로도 딱인. 돼지껍질 편육. 요리도 간단하고 참 쫄깃하니 맛나다.
돼지껍질을 20분 삶아주고 찬물 에 헹구어 잘게 쓴다음 소량의 물. 껍질이 잠길들. 부어 다시 20여분 끓여주고. 간은 새우젓 국물과 후주로 간하고. 미리 준비해둔 청양고추와 통마늘을 다져서. 섞은뒤 그릇에 붓고 기다린다. 꾸덕하게 굳으면 한입 크기로 잘라서 맛있게 먹어주면. 음~~~<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