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3554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3554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3554
리뷰20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용인에 콩게미라는 콩국수전문점을
방문 11시 오픈인데 30분전 도착했는데도
대기가 83번째 맛집인정해야 했습니다
1시간 기다린 수 드디어 시식가능
크림콩국수 2개와 까망콩국수 1개 왕만두 1개
콩물 자체가 꾸덕하니 고소하고 부드러워
손이 자꾸만 가게 되더라구요
만두도 맛있는데 간장 한몫 하는거 같아요
주말이라가족단위가 많았네요
담번엔 주중에 한번더 기약해 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