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m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skim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kim
리뷰17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두부 면으로 만든 콩국수를 먹어 봤습니다
두부면은 1개 2000원 쯤 합니다
모래 헹궈서 물기를 제거 한다음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진짜 간편하네요
식감이 국수랑 크게 다르지 않아요
국수 국물은
집에서 두부 제조기로 만든 거랍니다
서리태 콩과 쥐눈이콩으로 만들었어요
약간 슴슴해서 소금을 넣어 먹으니 맛있네요
#혈당관리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