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몽이야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자몽이야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자몽이야
리뷰5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1
행주산성에서 국수 맛집 찾았어요~매장에서 생면을 직접 뽑아 만들어서 정말 쫄깃쫄깃 해요~콩국수는 너무 담백하고 시원해서 여름에 먹기에 좋아요~비빔국수는 맵찔이한테더 전혀 맵지 않고 감칠맛이 풍부해서 맛있어요!무엇보다 국수 양이 많아서 너무 든든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