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이맘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이맘님의 그린정육점 비건 양념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이맘
리뷰526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한우갈비살은 정말 비싼 부위의 소고기입니다 좀더 저렴하지만 맛있고 질기지않은 부드러운 소갈비살을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이 먹어보았는데요 마늘양념과 더해져 부드럽고 고소한맛의 갈비살로 만족하게 먹었답니다 야채와 함께 볶아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2kcal
그린정육점비건 양념갈비살
4.9(리뷰 10개)
·식단기록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