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처럼8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처음처럼81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처음처럼81
리뷰173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1
두툼한 패티: 반으로 가른 단면을 보니 패티가 정말 두껍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다진 새우살이 꽉 차 있어서 씹는 재미가 있습니다.아삭한 양상추: 신선한 양상추가 부드러운 패티와 대비되어 아삭한 식감을 더해줍니다.고소한 소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특제 소스가 패티의 기름진 맛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