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7135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7135님의 노브랜드 능이백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7135
리뷰19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6.21
오랜만에 오빠네 식구들과 점심을 함께했는데 아직 복날은 멀었지만 더운 날씨에 원기회복을 위해 능이백숙을 먹었습니다. 능이의 짙은 향이 좋았고 능이를 갈아서도 넣어서 누룽지죽의 색깔이 살짝 검다고 하였습니다. 닭다리도 크고 반찬으로 곁들인 갓김치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58g)
710kcal
노브랜드능이백숙
4.9(리뷰 6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