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듀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듀듀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듀듀
리뷰319
조회수 5 작성일자 26.06.21
덥고 입맛없어서 급 땡긴 콩국수! 저희 동네 콩국수집은 사리태를 쓰시더라구요. 넘 웰빙해보이고 꼬숩^^ 검은콩특유의 묵직한 고소함이 뽀얗고 걸쭉하게 갈려 나와, 가득 서늘한 온기를 선사하는 여름날의 별미에요.아삭한 오이고명과 방토 데코까지 예뻐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