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해보자님의 정화식품 해오징어 버터구이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부터해보자님의 정화식품 해오징어 버터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부터해보자
리뷰66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오늘 간식은 오징어 버터구이를 먹었어요
타우린과 단백질이 풍부해서 피로회복에 도움이 된답니다
요즘 오징어 가격이 사악하지만 세일해서 구매했네요
간단하게 버터구이로 만들어 봤어요
오븐에 넣고 굽기만하면되니 정말 간단하고 맛있답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5g)
115kcal
정화식품해오징어 버터구이
5.0(리뷰 21개)
·식단기록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