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69081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69081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69081
리뷰24
조회수 2 작성일자 26.06.21
산더미처럼 푸짐한 조개 덕분에 국물이 정말 시원하고 깊습니다. 해감이 잘 되어 식감이 깔끔하며, 쫄깃한 면발과 아삭한 김치의 조합이 일품입니다. 해장용이나 든든한 한 끼로 최고이며, 마지막에 죽까지 추가해서 먹는 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0개)
·식단기록9.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