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닝니닝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니닝니닝님의 롯데리아 새우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니닝니닝
리뷰1
조회수 6 작성일자 26.06.21
새우버거 중에서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어요! 양심의 가책이 있어 콜라는 제로로 주문했답니다
양상추 가득하고 새우패티는 바삭하게 튀겨져서 입안에서의
조화가 아주 아름다워요. 패스트푸드라 매일은 아니어도 가끔씩 먹을만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8g)
492kcal
롯데리아새우버거
4.8(리뷰 151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