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702982님의 장어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702982님의 장어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702982
리뷰190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2
장어초밥이예요
회를 못 먹는.사람들도 부담없이 먹을 수.있지요
담백하면서도 은은한 단맛과 고소한 풍미가 있어요
흰살생선보다 지방감이 있어 입안에서 부드럽게 느껴질 수 있구요
신선한 장어회는 쫄깃하면서도 탄력 있는 식감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백질이 풍부하여 근육 유지와 신체 조직 형성에 도움이 된된다고 하니 드셔보세요
#일반식 #점심

1개(28g)
46kcal
장어초밥
4.9(리뷰 138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