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CU 콘치즈그라탕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CU 콘치즈그라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7 작성일자 26.06.22
콘치즈는 남이 해준거 먹어야 제맛이지요! ㅎㅎ
집에서 하면 저맛이 안나요ㅠ
뭔가 달달하고 꼬수운데.. 유튜브 레시피 다 따라해봐도 저런 느낌은 안나더라구요. 아무래도 그릇이 한몫하는거 같기도 해요~
밑반찬으로 나오는 콘치즈는 두그릇도 먹을수있어요ㅎ
#일반식 #간식

1인분(220g)
425kcal
CU콘치즈그라탕
4.9(리뷰 28개)
·식단기록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