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어트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비상어트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비상어트
리뷰5
조회수 3 작성일자 26.06.23
지난 주말 점심 가족과 함께 먹은 콩국수! 걸쭉하고 진한 콩국물이 마치 크림처럼 부드럽게 면발에 감깁니다. 인위적인 단맛 없이 100% 국산 콩 본연의 고소함과 담백함이 입안 가득 퍼지더라구요. 쫄깃한 면발과 아삭한 김치의 조화도 일품입니다. 무더운 여름, 지친 입맛을 단번에 살려주는 최고의 한 그릇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