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빵빠레님의 동원 오징어젓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빵빠레님의 동원 오징어젓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빵빠레
리뷰395
조회수 11 작성일자 26.06.23
젓갈중 두번째로 좋아하는 오징어젓갈이예요~~
씹히는 맛도 좋고 밑반찬으로 하나 사두면 밥에 물만 말아서 오징어젓갈 하나씩 얹어먹으면 다른 반찬이 필요 없드라구여~
전 오징어젓갈사면 매실청 더 넣고 참기름이랑 깨소금, 간마늘, 청양고추 넣고 양념 추가해서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80g)
320kcal
동원오징어젓
4.8(리뷰 84개)
·식단기록51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