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요미찌우님의 갈치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귀요미찌우님의 갈치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귀요미찌우
리뷰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6.23
칼치조림
싱싱한제주 칼치
어제저녁 메뉴로 칼치조림을했다
멸치 다시마 육수는 직접 집에서 준비를 해놓은게있어서 준비
칼치한마리 깨끗하게 손질해서 감자 양파 무 풋고추 파를준비하고 냄비에 준비한 감자양파무를 먼져깔고 칼치를 넣은후 풋고추 파를 넣고 양념으로 고추가루 4스푼 간장3 마늘1 맛술2
준비한 양념을 그릇에 다넣고 골고루섞은후 냄비에 골고루 뿌려준후 육수는200ml정도 넣고 두껑을 덮고 너무세지 않은가스 중간불로 끓이면 맛있는 칼치조림이 완성됩니다
#일반식 #저녁

1토막(140g)
134kcal
갈치조림
4.8(리뷰 374개)
·식단기록3.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