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랑나랑둘이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너랑나랑둘이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너랑나랑둘이
리뷰7
조회수 4 작성일자 26.06.23
토마토소스의 새콤달콤한 맛과 부드러운 반숙 계란의 조합이 정말 좋았어요. 풍부한 소스가 계란과 잘 어우러져 한입 먹을 때마다 든든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빵과 함께 곁들여 먹으니 소스까지 남김없이 즐길 수 있었고, 우리가족모두 만족도가 높았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69회0